질 바이든

블랙핑크 제니 ♡ 방탄소년단(BTS) 뷔, 럽스타그램 유출 ? 뷔제니 합성X 비계 확산 뉴욕행 본문

논란

블랙핑크 제니 ♡ 방탄소년단(BTS) 뷔, 럽스타그램 유출 ? 뷔제니 합성X 비계 확산 뉴욕행

질바이든 2022. 8. 25. 18:15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럽스타

사진이 인터넷에 퍼졌다고 하는데요

제니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사진이 유출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미분들은 늘 그렇듯 합성이라 우겼지만 합성이 아닌 진짜로 둘의 커플 럽스타 사진이었습니다~

합성이 아닌 이유들을 보고 가시죠


합성이라면 제니로 추정되는 여자의 원본이 되는 사진이 있어야 되는데 그런 것이 없고요 ㅠㅠ

제니가 평소 착용하는 액세서리와 아이폰 기종 아이폰 케이스 심지어 제니가 선물 받은 의류가 맞다고 하네요


또한 방탄소년단(BTS) 뷔가 혼자 사는 집 아펠바움으로 확인되는 곳에서 제니와 뷔의 거울 셀카가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1.이번에는 합성이라고 우기 지도 못하게 뷔군이 거울 앞에서 폰을 보고 있고

2. 제니의 폰으로 찍힌 거울 셀카이며 둘 다 저런 착장과 저런 모습으로 찍혀서 인터넷에 올라온 원본 사진이 전혀 없다고 하네요^^

3.심지어 뷔군 뒤에 작품이 널려있고 대리석 바닥에 반사까지 되는데요
뷔군은 한 번도 액자가 전시되어 있는 거울 셀카를 인터넷에 올린 적이 없다고 합니다....


4. 제니와의 알콩달콩한 현관 거울 사진이 이번이 처음 공개된 형태의 집이죠.



이런 걸 최첨단 기술로도 합성할 수 없을뿐더러 둘의 원본이 되는 사진들이 인터넷에 전혀 없고요 찾을 수도 없습니다


빼박 제니의 거울 셀카라 둘의 연애가 확정되었습니다 집까지 공유하는 사이 인걸까요? 커플들은 그렇잖아요
커플들 사이에서 동거가 대세랍니다

블랙핑크 제니 양은 지드래곤과의 연애시절에도 집 데이트를 즐겨 했다고 합니다




https://www.dispatch.co.kr/2130945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Dispatch=김수지·오명주기자]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권지용·이하 지디) 뮤비로 얼굴을 알렸다.... [더보기]

www.dispatch.co.kr

제 블로그에서 끝까지 현실 부정하시던 아미 분이 있으시던데 정말 애잔하네요 그냥 받아들여주세요
이걸 합성이라 우기시면 정말 조현병입니다

닮은 사람 X (방탄소년단 뷔가 자주 직접 공개한 뷔의 집)
합성 X 뷔가 폰을 보고 있음 (제니 폰으로 찍힌 거울 셀카)
널려있는 미술작품(뷔 취향의 액자를 비스듬하게 만들어서 현관에 합성? 말도 안 됨, 심지어 대리석 바닥이라 작품이 반사되어 비치기까지 함)



심지어 미국 뉴욕 일정을 함께하러 가는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 뷔 정말 세기의 사랑이네요

https://www.insight.co.kr/news/409192

블랙핑크 제니, 방탄소년단 뷔 따라 미국 출국

열애설의 주인공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하루 차이로 미국 뉴욕을 향한다.

www.insight.co.kr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 #지드래곤 #지디 제니 #지디 뷔 #뷔 제니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알엠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제이홉 #블랙핑크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로제 #하이브 #YG #뉴진스 #뷔제니 연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