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바이든

방탄소년단(BTS) 뷔, 조민기 닮은꼴 화제 본문

논란

방탄소년단(BTS) 뷔, 조민기 닮은꼴 화제

질바이든 2021. 3. 31. 16:22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2017년 DNA 컴백기념
방탄소년단이 JTBC 채널의 아는 형님이란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 뷔가 들은 소리가 재조명되어 화제입니다.

아는 형님 패널들이 방탄 뷔에게 "얼굴이 조민기 닮았다"라고 말한 것인데요,


이때는 故 조민기 씨가 전혀 그랬을 줄 모르고 살아계실 때라 패널들은 악의 없이 닮아서 닮았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뷔팬들 속상해 마세요 닮았다고 인생까지 따라갈 리 없어요

제가 보아도 악의 없이 데칼코마니처럼 정말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입술 모양이며 눈빛 콧대 얼굴형까지 故조민기씨를 빼다 박은듯해 보입니다. BTS 뷔군은 역시 배우 관상이세요. 관상이란 게 있나 봅니다. 조민기 씨의 인생과 별개로 뒤를 따라 배우 길을 걷게 될지 누가 아나요?



과연 아는 형님 패널들 안목이 정확한지 좀 더 자세하게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이제 그만 알아보겠습니다. 조민기 씨가 삶을 영면하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혼란스럽네요.

마지막은 조민기 씨의 mbc 공채 탤런트 입사 사진인 20대 시절이라고 합니다.
조민기 씨도 지금 태어났으면 순동 곰돌이라는 별명으로 사랑을 받았을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Comments